프로젝트엑스
October 28, 2020

취미 활동

여러분, 친구와 같이 소개했죠? 그러면 이제 친구 취미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?

(N 무엇인지 알아볼까요? - давайте узнаем что такое N)


일당 아래 보고 취미를 알아볼까요?

Хобби

여러분은 취미가 뭐예요?

대답은 이렇게 해요:

제 취미는 AV기예요/N예요(이에요) Мое хобби - это...

제 취미는 음악 듣기예요
제 취미는 등상이에요

저는 AV. Я ...

저는 음악을 들어요
저는 등산을 해요

저는 N/AV기 좋아해요 Мне нравится (разговорная форма)

저는 음악 듣기 좋아해요
저는 등산 좋아해요

Как часто вы что-то делаете?

위 그림을 보고 취미활동을 얼마나 자주 하는지 대답해보세요.

여러분은 취미를 얼마나 자주 해요?

보기:

저는 음악을 항상 들어요

저는 댄스를 자주 쳐요

저는 (요즘) 등산을 가끔 해요

저는 (요즘) 낚시를 거의 안 해요

저는 (요즘) 그림을 별로 안 그려요

저는 이제 기타를 전혀 안 쳐요


요즘 в последнее время, 이제 теперь

이제 теперь

과제:

자기 친구를 물어보세요:

취미가 뭐예요?

얼마나 자주 해요?

뭘 거의 안 해요? 그리고 뭘 전혀 안 해요?

(Ваш диалог запишите и пришлите в чат)